[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건강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10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페스타’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네이버 뉴트리원 공식스토어에서 오는 24일부터 총 18일간 진행되며, 설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뉴트리원 주요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24일부터 이틀마다 뉴트리원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간 내 한정 판매인만큼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 포 안에 가득 담은 ‘저분자 콜라겐’ ▲자연산 보스웰리아를 사용한 ‘트리플 업 보스웰리아’ ▲여성을 위한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눈 건강, 혈행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상큼한 자몽맛의 콜라겐 젤리 ‘더 콜라겐 업’ ▲칼슘과 마그네슘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어골칼슘&마그네슘’ 등 총 7가지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더 콜라겐 5500’, ‘석류 더 콜라겐 타트체리 진액’ 등 이너뷰티 및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15가지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실시한다.
새해 페스타가 시작되는 첫 날인 24일 오후 8시에는 이너뷰티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비랩 제품으로 구성된 쇼핑 라이브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방송 시간 동안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3개월용/6개월용)과 포스트바이오틱스(3개월용/6개월용)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뉴트리원은 오는 2월 10일까지 뉴트리원몰에서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갱년기 여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르시크릿 ‘에스트로벤’부터 온 가족 유산균 ‘비투온 더 포스트바이오틱스’, 멀티 비타민 ‘트리플엑스 127’ 등 총 7가지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2021년 뉴트리원 달력이 추가 증정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새해 페스타’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뉴트리원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소비자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