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부설: 정순옥 난청연구소)는 새해 효도선물로 수요가 높은 '벨톤보청기 이매진' 등 다양한 벨톤보청기 모든 제품을 1월 18일부터 2월 17일까지 한달간 최대 70~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벨톤 이매진 보청기는 세계 최초로 인간의 소리 청취 프로세스에 가깝게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 달리 외이도에 직접 마이크를 추가해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울트라 포커스(Ultra Focus) 탑재로 실제 보청기 착용자가 꼭 들어야 할 소리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청취 환경에서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다.
이매진 보청기의 M&RIE 리시버는 새로운 마이크(소리 집음 역할)를 탑재해 실제 귀와 유사한 소리 처리 및 전달 방식을 재현해 진짜 귀로 듣는 것과 같은 자연스러운 자신만의 고유한 소리를 제공해주는 보청기다.
이매진만의 특별한 M&RIE 리시버는 기존에 있던 2개의 마이크에 더불어 향상된 공간 인식 및 프리미엄 소리 품질이 제공되는 새롭게 추가된 마이크가 탑재돼 이매진 보청기 양이 착용 시 보청기 마이크가 총 6개로 완벽한 소리 위치 및 거리감을 구현하고 말소리가 줄어드는 현상없이 바람소리 제거 가능한 가장 자연스럽고 청취감이 편한 보청기이다.
여기에 애플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연결해 다이렉트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3시간 충전으로 최대 30시간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피팅 조절이 필요한 경우, 전문 청능사의 비대면 원격 피팅 조절로 개인 맞춤형 청각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에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할인 이벤트 기간 최신식 이매진 보청기 구입 시, 최대 70~50% 할인된 가격에 합리적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청각장애 복지카드 소지자 특별할인과 타사보청기 보상판매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정순옥 원장은 "새해를 맞아 효도선물로 보청기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면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신 벨톤 이매진 보청기를 비롯, 다양한 제품의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는 청각장애 국민건강보험공단 보청기(보장구) 정식 등록업소로 보청기(보장구) 수리업신고를 필한 전문 센터며 정순옥 원장은 전문 청능사와 대한 이비인후과 청각사 자격증을 소지한 보청기 전문가다. 특수 방음시설이 완비된 검사실에서 청력 검사를 시행해 난청 상태를 진단하고, 개인별 맞춤 보청기를 처방하는 보청기 전문센터로서 전문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보청기 상담과 구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설 맞이 할인이벤트는 목동, 구로 고척동, 금천구 가산, 안양, 안산, 시흥, 소하동 등 광명시 인근지역 광명시 인근 지역 거주자들에게 대형 벽걸이 시계와 고급전자 습기제거기 등 다양한 선물 증정과 타사 보청기 보상판매도 실시한다.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본인 또는 부모님 보청기 구입을 망설이는 경우 청각장애판정 절차에 대한 상담을 통해 정부지원 보청기 보험급여제도 (보장구)혜택으로 경제적인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