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전문기업 (주)단월드(대표 김세화)가 지난 21일부터 오는 1월 31일 일반인 대상 온라인 마음풀이 명상클래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마음풀이 명상클래스는 코로나로 답답하고 우울해진 마음을 다독이고 풀어주는 마음 힐링 명상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온라인 마음풀이 명상클래스는 초보자들도 쉽게 명상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단월드 명상전문가들이 화상 시스템으로 소통하며 지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가슴 흉선 부위를 토닥토닥 두드리며 가슴에 정체된 에너지를 풀어주고, 자신을 바라보고 느끼는 에너지명상과 자신과의 대화를 통해 스스로를 위로하고 긍정적인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명상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온라인 마음풀이 명상클래스 2021년 1월 31일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체험비는 1만 원이며 접수는 단월드 홈페이지에서 일정을 확인하여 단월드 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이용방법은 접수 후 문자 또는 카톡으로 받은 화상 주소(Zoom화상 또는 KT화상)를 스마트폰, 노트북, PC에서 클릭하여 참석할 수 있다.

한편, (주)단월드는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온 국민 면역력을 위해 단월드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24시간 면역력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운영했으며, 이후 정기적으로 무료 온라인 공개 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