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는 경상남도 경산시 백천동에 새롭게 24시 스터디카페를 오픈하였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 브랜드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종류의 좌석을 구성하여 이용자들이 집중할 수 있는 학습 공간을 제공한다.

하우스터디는 전국에 200여 곳의 매장을 개설, 운영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로 현재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확장세를 늘리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경산 백천 스터디 카페도 수험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친환경 소재만을 이용하여 한달여 간의 세심한 인테리어 공사기간을 거쳐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우스터디는 주 고객층이 학생들이라는 점에서 인테리어 소재를 친환경 목재 및 페인트만을 사용했으며 새롭게 오픈한 스터디 카페인만큼 하우스터디의 최신 시스템이 모두 적용됐다"라고 설명했다.

하우스터디 스터디 카페 백천센터는 24시간 무인 관리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출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좌석과 이용요금을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으며 운영자는 무인 관리시스템을 통해 결제 및 이용현황, 회원정보 등 관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우스터디 백천스터디카페는 다양한 학습공간을 구성하여 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외부 방해요소를 차단한 집중형 좌석과 도서관형 오픈석, 넓은 테이블의 카페석은 물론 과외나 토론학습이 가능한 그룹 스터디룸과 개인사물함, 휴식을 위한 휴게공간까지 완비 되어있다.

경산 백천 스터디 카페에서는 하우스터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컨텐츠도 제공된다. 내신, 수능준비에 필요한 인터넷강의 프리패스와 학습자료 제공부터 ‘YBM넷’의 토익, 중국어 등 어학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자격강의 등 다양한 종류의 교육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어 넓은 연령층의 수험생들이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하우스터디 경산 백천 스터디 카페 관계자는 "수험생을 맞이할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다"라며 "아직 스터디 카페를 이용해보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11일까지 무료체험 기간을 진행한다. 관심 있는 수험생들은 한 번쯤 방문해 무료체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