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폭 넓은 연령층의 수험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를 확보하기 위해 여러가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주 단구 독서실도 이러한 교육 서비스의 혜택을 받고 있으며, 이곳을 방문하고 있는 수험생들도 하우스터디가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받고 있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실시간 질의 응답 서비스 ‘콴다’를 비롯하여 수능, 내신준비에 필요한 인터넷강의부터 공무원 시험 및 자격증 시험 준비를 위한 ‘에듀피디’와 ‘YBM넷’의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일본어 강의 등 취업이나 대학생 등 성인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교육 서비스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어 폭 넓은 연령층이 모두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우스터디 원주 단구센터 운영자는 “수능뿐만 아니라 취업을 준비하는 성인 회원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독서실을 만들기 위해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하우스터디 가맹본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하여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폭 넓은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