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2021 평생패스’과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보다 강화된 혜택을 담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1 평생패스’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과목별 기본개념을 정립하고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이론 복습과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실력을 점검하고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 기출문제풀이를 통해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의 단계로 진행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전문 교수진이 매회 필수 포인트를 정리해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며, 쉽게 암기하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예시와 사료를 통해 이해력을 높인다.

출제, 분석, 검증의 과정을 거친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특별 제공된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며, 과목별 성적 분석으로 취약과목을 파악할 수 있으며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관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또한 걱정없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학습환경을 지원한다. 질문에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전문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 Q&A 서비스’등이 있다.

2021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본서 및 핵심요약집’총 2권이 포함돼 있다.

사회복지사1급 ‘2021 평생패스’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