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펀엔씨


주식회사 펀엔씨에서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강아지쇼핑몰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쇼핑몰 ‘고양이대통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이코' 결제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페이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을 다운받아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의 물품을 결제했을 시 카드사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의 경우 중복 사용이 가능한 1만 원 쿠폰까지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페이코 이벤트를 통해 반려인들이 보다 편리한 쇼핑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행복하고 풍요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은 국내 최대 반려동물 플랫폼으로써 반려동물 전문 MD가 엄선한 70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반려동물 산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반려생활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펀엔씨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페이코 이벤트 뿐만아니라 더욱 다양하고 혜택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행복을 도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