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라이프타임채널에서 방영된 뷰티타임 시즌2에서 에이핑크 보미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즈(BADIZ)의 ‘비타민 필터 샤워기’와 ‘비타민 샤워 필터’를 소개했다.

방송에서 에이핑크 보미는 셀프캠을 통해 비타민 필터 샤워기로 집에서 하는 첫번째 피부 관리 방법을 소개했으며 비타민 샤워필터를 선물하며 피부 관리 꿀팁을 알려주기도 했다.

이날 보미가 사용한 비타민 필터 샤워기와 비타민 샤워필터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즈의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디즈의 비타민 필터 샤워기는 헤드 필터와 바디 필터에 있는 비타민 볼로 매일 쓰는 수돗물의 불순물과 녹물, 잔류염소를 2중으로 제거하며, 비타민 샤워필터는 레몬 780개 양의 비타민과 히알루론산 콜라겐, 그리고 우유파우더가 함유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레몬그레이, 레드자몽, 라일락블라썸, 러블리로즈, 시크프리지아, 포레스트민트 6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노후된 수도관을 타고 들어오는 미세한 녹물과 잔류 염소는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라며, "비타민 샤워필터는 약 780개 양의 비타민이 함유된 특수 필터로 각종 불순물을 깨끗하게 거름과 더불어 샤워할 때부터 피부 보습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바디즈는 보미가 소개한 비타민 필터 샤워기 구매 시 비타민 샤워필터 반값 증정 행사를 비롯해 쿠폰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