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수입 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동탄점’은 가을을 맞이해 사은품 증정 행사와 할인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해 판매가를 국내 최저가로 낮춤과 동시에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1년간 최저가에 대한 보상을 실시하고 있다.

‘더슬립(수원동탄점)’은 창고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밀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매트리스, 헤밍웨이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사이즈와 소재들을 직접 선택해 주문제작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시 제품에 한하여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모션베드 패키지, 패밀리 패키지 등 각종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은품 증정행사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는 기본 증정을 할 것이며 쿨링 방석,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선택이 가능해 총 5개의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매장 내 일 1회의 환기 작업을 진행 중이며, 매장 곳곳에 손 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관계자는 "예약제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불편함을 감수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 증정을 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