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 CPA, 사회복지사 과정 학점은행제를 운영 중이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학점인정에 대한 정식 승인을 받은 평가인정 기관이며, 업계 최초 대통령상 수상 및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수상한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차별화된 맞춤 회원관리 시스템을 통해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회원관리 시스템에서는 전문 선생님에게 받는 개인별 맞춤 학습 설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담당 선생님에 의한 1:1 책임 학습관리, 학습자 등록/학점인정 신청 개별안내 서비스, PC원격 서비스와 24시간 문의 게시판을 통해 학생들에게 열린 학습지원을 마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업계 최초로 이러닝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차별화된 콘텐츠를 위해 강의를 위한 촬영 장비 또한 까다롭게 구성되어 있다.

현재 경영학 수강생들을 위한 한경 TESAT, 매경 TEST 수강패키지 무료제공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한경 TESAT 경제 핵심을 정리한 요약 정리본, 매경 TEST 경제/경영 핵심요약본, 한경 TESAT, 매경 TEST 전 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경영학/CPA 다이렉트 프로그램 80%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학습 설계 상담을 받은 이력이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에듀윌 학점은행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