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교방점 임보라 대표, “의료진 노고에 감사하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할 것”


60계치킨 마산교방점(대표 임보라)은 지난 9월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운영하고 있는 ‘삼성창원병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로 최전방 의료현장에서 수고하는 보건인력분들을 위해 전달되었다.

병원 관계자는 “창원에 있는 많은 60계치킨 매장에서 찾아주고 있다. 너무 감사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60계치킨 마산교방점 임보라 대표는 “장기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써주시는 의료진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제가 더 힘이되고 감사하다’며 “의료진의 노고를 알기에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저 또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60계치킨에서 진행 중이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여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