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2일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大賞에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제공= 연우넥스트 이은정)


[투어타임즈= 노익희 기자] 연우산업개발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장수)가 (사)한국언론사협회, 한국기업신문이 주최하고 국민브랜드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제8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大賞’에서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제 8회를 맞은 대한민국국민브랜드大賞의 행사 취지로 브랜드는 국가 경제와 지방경제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며, 이를 사용하는 국민과 소비자는 어떤 기업의 브랜드가 좋고 나쁜지, 그리고 브랜드는 어떠한지 자세히 판가름 할 수가 없기에 국민의 알권리를 찾아 전달하는 언론매체와 언론단체가 앞장서서 기업과 단체에게는 객관적인 브랜드 경쟁력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과 소비자에게는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을 통해 더 나은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수상브랜드 선정 기준으로 기업과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공모 신청한 브랜드를 가지고 1차 주최 측에서 서류심사로 브랜드의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독자기술과 차별성, 등을 감안하여 심사 후 2차로 압축한 브랜드를 가지고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경영실적과 경쟁력 등을 종합심사에 반영하여 최종심사 후 선정한다.

▲ 연우종합개발 김장수 대표이사가 지난 22일 (사)한국언론사협회, 한국기업신문이 주최하고 국민브랜드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한 ‘제8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大賞’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연우넥스트 이은정)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김장수 대표는"오늘 국민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저희 연우넥스트는 '믿음과 신뢰의 기업'으로 국민들께 최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시각으로 가장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인간과 인간이 행복하고 삶의 질이 높아 질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연우산업개발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장수)는 2015년도부터 주택신축 사업지인 1~6차 목동, 신월동, 인천주안동 신축빌라 건물등에 브랜드명 '연우넥스트'를 명명하고 있다. 브랜드명은 김장수 대표이사의 자제인 승연과 건우의 끝자를 딴‘연우’에‘NEXT’의 미래적인 뜻을 더해 브랜드화 시켰다.

연우넥스트는 양천구, 강서구에서 내외부 최고의 디자인 및 인체적 치수를 적용해 살기좋은 주거형태로 인지도가 높으며, 미 분양 및 공실이 없을 정도로 선호도가 높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