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화준모(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2020년 제2회 맞춤형 화장품 조제 관리사 자격증 시험 준비를 돕고자 무료 인강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화준모에서는 화장품 전문가 자격증인 맞춤형 화장품 조제 관리사 시험 강사 전임경 교수를 섭외해 본 자격 시험의 기본이론인 ‘화장품법의 이해’,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 ‘유통 화장품 안전 관리’, ‘맞춤형화장품의 이해’에 대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기능성화장품, 천연수제화장품, 유기농화장품 등에 대한 차이를 배우고 화장품 제조 관리사로서 알고 있어야 할 화장품사용기한, 전성분 등에 대해 교육받는다.

이후 최신 경향을 반영하고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들을 예상하여 진행하는 문제풀이 및 기출문제 강의를 통해 시험 실전 감각을 익히고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화준모 네이버 카페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해당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화준모는 시험 일정, 학습 자료 등 수험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 및 Q&A 질문방을 운영 중이다. 이곳을 통해 화장품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은 물론 유통, 광고, 영업 등 전반적인 과정에 대해서 배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