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을 저지하기 위해 정부가 ‘비대면 추석’이라는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오랜만에 손주와 조카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가 허물어졌지만 대신 아이의 건강을 챙기며 아쉬움을 달래보자. 내년 설 명절에는 한층 건강해질 아이를 기대하면서.
키즈맘이 최근 엄마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을 추천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의 영유아 라인에 속한 ‘장대원 네이처 키즈’와 ‘장대원 키즈’는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 패키지에 밝은 색감을 사용했으며 엉덩이에서 모티브를 얻은 귀여운 캐릭터도 넣었다.
성분도 돋보인다. 네이처 키즈는 96.4% 유기농 부원료를 함유해 국내 농림축산식품부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이는 패키지 겉면에서 인증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계 3대 원료사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균주(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를 사용했으며, 프로바이오캡 특허공법을 적용한 로셀 균주로 장내 유익균 생착률을 높였다.
또한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감미료, HPMC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았고,맛이 순해 아이들이 싫증을 느끼지 않아 다른 유산균으로 환승할 필요가 없다.

한편 ‘키즈맘’이 추석을 맞아 장대원과 협의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정상가 대비 35% 할인 제공한다. 육아하느라 지출이 많은 부모들의 호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것이다.

또한 2개월분 이상을 세트 구매하면 5매입 비말마스크 1개를 증정한다. 결제 금액 기준 5만원 이상이면 5매입 비말마스크와 손세정제 1개를 선물한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키즈맘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오는 25일 종료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