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셀러 퓨어 카밍 라인 3종 포함한 골라 담기 행사, 경품 추천 이벤트 진행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가득 담은 미니 캐리어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9월 17일 단 하루 진행되는 ‘추석 선물 미니 캐리어 세트 프로모션’은 바이애콤의 베스트 셀러 진정 라인 ‘퓨어 카밍 라인’ 제품 3종을 포함, 직접 고른 제품 2종을 추가해 총 5종 세트로 구성되었다. 캐리어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3만원 상당의 미니 캐리어 백을 증정하며, 최대 41% 할인된 12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00개 한정, 재고 소진 시 종료)

이와 함께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 미니 캐리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배송 박스에 동봉된 즉석 복권을 긁어 당첨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1등 샤넬 카드지갑(1명) △2등 다이슨 드라이기(1명) △3등 에어팟(1명) △4등 바이애콤 2,000원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코로나와 재난 재해로 시름이 깊어진 고객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바이애콤의 베스트 라인을 포함하면서도 고객이 직접 제품을 골라 구성할 수 있게 함으로써 더욱 알뜰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9월 17일 단 하루 진행되는 추석 선물 미니 캐리어 프로모션의 자세한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