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유학생 대상 특별 프로모션 혜택 제공 © 에미레이트항공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항공권 최대 10% 할인, 일정 변경 수수료 면제, 위탁수하물 추가 혜택 포함
- 오는 2020년 10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예약

에미레이트 항공이 전 세계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 이코노미 클래스의 경우 10%, 비즈니스 클래스의 경우 5% 할인 ▲최초 1회에 한해 비행 출발 7일 전까지 항공권 일정 변경 수수료 면제 ▲기존 위탁수하물 한도에서 10kg 또는 수하물 1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정식 학생증을 소지한 만 18세부터 32세 사이의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탑승객의 가족 등 동승객 또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탑승객은 체크인 시 학생증 또는 입학허가서를 제시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2020년 10월 31일까지이며, 항공권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STUDENT’를 입력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항공권은 최대 12개월 동안 유효하다.

이와 더불어, 학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Skywards)’에 가입해 적립한 마일리지로 항공권 구매 및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이번 프로모션은 유연한 예약 변경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들을 더욱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9월 18일부터 모로코 카사블랑카 노선을 재개한다. 이로써 에미레이트 항공의 여객 노선 수는 86개에 달하며, 이 중 인천-두바이 노선은 2020년 10월 7일부터 운항 횟수를 주 6회로 증편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 및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장갑, 손 세정제, 항균 물티슈가 포함된 위생 키트 무료 배포 등 승객들의 여정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랍에미리트(UAE) 국민, 거주자, 관광객을 포함, 두바이와 아랍에미리트를 방문하는 모든 인바운드 및 경유 승객들은 코로나19 PCR 진단검사를 필수적으로 받아야 한다
.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자국을 떠나 여행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승객을 대상으로 의료비 및 격리 비용을 지원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에 관계없이 오는 2020년 10월 31일까지의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최초 탑승일 기준 31일 동안 유효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하여
1985년에 설립되어 현재 세계 최대 국제항공사로 성장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창립 이래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전 세계인과 도시를 연결하는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500여 개의 항공 관련 상을 수상하며 명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2019년 4월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 초이스 어워드 선정 “퍼스트 클래스 최우수 항공사” 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입지를 공고히 했다.

두바이를 기반으로 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83개국 157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인천-두바이 노선에 주 7회 A380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스포츠 스폰서십과 다양한 문화 이벤트 지원을 통해 글로벌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05년 한국 취항과 함께 무역 증진, 고용 창출 등 긍정적인 경제 효과를 불러오고 있다.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근무 중인 한국인은 무려 800여 명에 달한다. 지난 2009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항공기 A380을 인천-두바이 노선에 투입해 우리나라 최초의 A380 운항 항공사가 되었다.

2019-20 회계연도에 251억 달러의 매출 및 2억 8천 8백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견실한 성장을 이어온 에미레이트 항공은 에어버스와 보잉 항공기로 구성된 총 270대(화물기 11대 포함)의 대형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214대의 항공기를 들여올 예정이다.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업계 최저 수치의 기령을 자랑하는 A380 항공기와 B777 항공기를 최다 보유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모든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등록 후 2시간 동안 20MB의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카이워즈 회원은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시 비행 내내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135여 개 국적을 지닌 승무원들이 선사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포함해 럭셔리 어메니티 킷, 각 취항지 특성에 따라 구성되는 기내식,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에미레이트의 항공화물 부문 스카이카고가 중동, 아프리카, 남미 시장 등을 연결하며 한국의 교역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취항지 마케팅을 담당하는 에미레이트 홀리데이, 전문 여행사 아라비안 어드벤처 등 항공과 여행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글로벌 여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