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곱창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인 좀비탐정 제작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대한푸드(대표: 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2020년 화사와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여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좀비탐정은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이다. 좀비탐정은 개성파배우 최진혁과 넷플릭스 인간수업으로 이름을 알린 박주현이 맡게 되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파격적인 비주얼을 뽐내는 두 주연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최진혁은 괴상하고 무서운 좀비와 달리 자아를 지닌 채 환생, 인간 세계에 대한 열망을 지닌 좀비 ‘김무영’ 역을 맡는다. 언어를 마스터하기 위해 수련에 나선 듯 나뭇가지를 물고 있는 모습과, 날카로운 눈빛에서는 강렬한 의지가 느껴진다. 김무영(최진혁 분)은 밤낮 없는 노력 끝에 본능적인 야성미와 인간미, 허당기까지 겸비한 ‘단짠’ 좀비로 거듭나게 된다.


박주현이 연기할 ‘공선지’는 정의로운 시사고발 프로그램 작가로, 지치지 않는 체력과 패기로 똘똘 뭉친 ‘깡’으로 사건 현장을 거침없이 누비는 뜨거운 열정의 소유자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박주현(공선지 역)은 온몸을 내던진 듯 흐트러진 머리와 흙투성이가 된 바지 차림새로 등장했다.

좀비탐정의 또 다른 재미는 다양한 신스틸러가 등장한다는 것이다. 유재석, 김민경, 유민상은 인간 세상에서 펼쳐지는 '좀비' 김무영의 일상 곳곳에 숨어 있는 존재로 등장한다.

한편, 드라마 좀비탐정 제작지원을 하는 군자대한곱창은 신규오픈 가맹점으로 성남모란점, 위례점, 부산동래점, 이천하이닉스점 등이 곧 오픈할 예정이다.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브랜드인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