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카페마리’가 창업주들의 고민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토스트 메뉴와&커피를 새로운 관점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고 밝혔다.

‘토스트카페마리’는 초기 창업의 부담감을 낮추기 위해 1천만원 상당의 무인키오스크 기기와 반자동 2gr 커피머신&그라인더 세트를 지원받아 3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창업을 진행할 수 있는 토스트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비용 지원 외에도 상권분석이나 점포개발, 인테리어 시공과 교육까지 창업의 전 과정을 본사가 관리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토스트카페마리’는 토스트와 커피를 중심으로 샐러드 등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간단한 아침부터 부담 없는 점심과 저녁 식사로 활용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브런치나 간식, 디저트로도 이용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주요 소비층인 여성들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모던하고 감각적인 카페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1인 창업, 여성 창업을 위한 무인키오스크 시스템을 제공한다”라며 “특정 시간대에 고객이 몰리는 상권이라 해도 효율적인 조리 매뉴얼과 고객의 셀프 서비스로 부담 없이 주문을 소화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카페’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토스트에 어울리는 맛의 커피를 찾기 위해 본사가 연구·개발을 거듭해 최상급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추출해 선보이고 있다”라며 “주요 메뉴는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1천원대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창업 정보는 ‘토스트카페마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