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는 비대면 운영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매장에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과거에는 인건비 절약이라는 아이디어로 시작한 비대면 시스템이었지만 요즘에는 언택트 요구와 맞물려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시스템이 됐다"라고 설명했다.

하우스터디는 전국에 있는 자사의 스터디카페에 직원의 도움 없이 24시간 출입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사용 중에 있다. 하우스터디 매장입구에 설치된 무인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이용자는 언제든지 원하는 좌석과 요금을 선택하고 결제까지 가능하다.

이런 하우스터디의 무인 관리시스템은 이용자에게는 365일 편리한 출입을, 가맹점주는 인건비 절약과 간편한 운영관리가 가능하다.

하우스터디는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 뿐만 아니라 창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상권분석도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전문 상권분석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후보지 인근지역의 성장률, 인구밀집도, 경쟁업체 현황 등 입지분석을 하고, 전문가가 직접 상권지를 방문하여 현장확인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하우스터디의 전문 상권분석 시스템은 매장 위치선정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창업주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계속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하우스터디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많은 창의적인 시스템을 개발하여 프리미엄 독서실과 무인 스터디카페 시장에서의 선두를 유지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