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트 객실 오션뷰와 함께 하는 속초 웰니스 여행

▲ 사진= 롯데리조트속초X세라젬 © 롯데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최근 긴 장마와 바이러스로 인해 지쳐가는 상황이 지속되면서 자연 속에서 나의 신체와 마음에 휴식을 주는 ‘웰니스’ 여행에 대한 니즈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이러한 여행 트렌드를 반영,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과의 제휴를 통해 한층 건강한 휴양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금일(7일)부터 1년 간 롯데리조트속초 스위트 객실 4실과 2층 회원라운지 내에 세라잼 인기 제품인 휴식가전 ‘파우제(PAUSE)’ 안마의자가 비치된다.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콤팩트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한층 차별화를 둔 해당 제품은 에어 마사지, 리클라이닝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포함되어 있어 안락한 휴(休)캉스를 선사한다.
파우제 안마의자가 설치된 디럭스 스위트(더블, 패밀리), 프리미어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의 경우 수평선 정면의 오션뷰와 92.5m²(28평) 이상의 넓은 객실 면적을 확보하고 있으며, 야외 자쿠지 또한 마련되어 있어 스파와 함께 황홀한 동해 일출의 장관을 감상해볼 수도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서동재 총지배인은 “웰니스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헬스케어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형태의 휴식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자연이 아름다운 속초에서 몸과 마음 모두 힐링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