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달밤 회전목마 © 제주신화월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신화워터파크, 뜨거운 태양을 피해 물놀이하기 좋은 시간,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선셋특가’
- 제주신화월드의 아름다운 정원 ‘신화가든’ 해바라기밭
- 여름밤 낭만의 산책코스 신화테마파크 ‘달밤파크’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한낮 무더위를 피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장소 3곳을 추천한다.
제주도 대표 휴양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도내 최대 규모의 제주신화워터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13종의 풀과 6종의 워터슬라이드를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신화워터파크에서는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이용객에게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주는 선셋타임 파격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다른 관광지를 둘러보고 온 여행객들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한낮 무더위를 피한 물놀이에 안성맞춤이다. ‘선셋특가’는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 사진=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 해바라기 © 제주신화월드 제공

물놀이가 끝나고 나면 해바라기가 만개한 ‘신화가든’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인생 사진을 남겨보자.

제주신화월드의 아름다운 정원 ‘신화가든’은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드넓게 펼쳐져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새삼 느끼게 해주며, 석양이 질 무렵 붉게 물든 하늘과 끝이 보이지 않는 해바라기밭은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 사진=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달밤 익스프레스 ©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테마파크에서는 여름밤 낭만을 만끽하며 산책하기 좋은 ‘달밤파크’를 오픈한다.

낮에는 신나는 놀이공원, 저녁에는 형형색색 화려한 조명의 산책길로 탈바꿈한 신화테마파크에서 달달한 밤 산책을 즐길 수 있고, 귀여운 캐릭터 라바가 있는 ‘회전목마’, 노을 지는 서쪽 하늘 풍광과 여름밤 낭만의 기차여행 ‘달밤 익스프레스’도 탑승 가능하다. (이용 요금은 라이드 당 3,000원)

또한 ‘라바 기프트숍’에서는 캐릭터 굿즈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2만 원 이상 굿즈 구매 후 영수증을 제시하면 놀이기구 1회 무료 탑승 혜택도 있으니 달밤의 소확행을 놓치지 말자.

‘달밤파크’는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하며, 8월 31일까지 운영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