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외국어 과정 이미지 © 토픽코리아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독일어, 브라질·포르투칼어 인강으로 교육과정을 개강한다. 이 과정은 인기 어학교육을 포함한 13과정 외국어로 학습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닷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하면 누구나 온라인교육이 가능하다.
알파벳과 발음부터 시작하는 왕초보 독일어, 알파벳을 읽는 법부터 시작한다. 독일어에만 있는 특정 알파벳과 발음을 익히고 연습을 통해 정확히 발음하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문장생성 능력과 회화 능력을 한번에, 오늘 배운 문법을 바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생활 회화를 하는 데에 학습자 스스로 문장을 만들고 응용할 수 있다.
교육대상자는 독일어 학습에 관심이 있으나 한번도 배워본 적이 없는 학습자, 독일어 알파벳을 읽는 방법부터 문장 구성과 생활회화까지 배우고 싶은 학습자, 독일어를 사용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속한 회사원, 유학이나 여행 등 개인적인 사유로 독일어 학습이 필요한 학습자이다.
독일어 알파벳과 발음하는 방법을 익혀 정확히 소리 낼 수 있다. 독일어 인사, 자기소개, 숫자 읽기, 일상/쇼핑/여행 등 기초적인 회화를 할 수 있다. 독일어 문장의 뼈대를 이루는 기초 문법을 알고 활용할 수 있다.
스스로 브라질·포르투칼어 문장을 만들어보자. 지금까지 만들어진 문장을 외워서 쓰는 학습을 해왔다면 이제는 질문을 듣고 생각하고 스스로 문장을 만들어서 써볼 수 있다. 다양한 표현방법을 배워 표현력을 더하자.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방법을 익혀서 조금 더 생생한 느낌의 브라질/포르투칼어 회화를 하자. 똑같은 패턴에서 벗어나자. 자신감이 더해진 브라질/포르투칼어 회화는 더 높은 수준의 학습자가 될 수 있다.
교육대상자는 브라질/포르투칼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 기초문법 정리가 필요한 학습자, 실생활에 필요한 기초회화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다양한 예문과 대화문을 통해서 브라질/포르투칼어 발음과 회화를 익힐 수 있다. 알파벳과 발음법, 기초문법을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수강이 가능하고 학습PDF를 무료제공하는 중국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터키어, 아랍어, 온라인 테솔(TESOL), 토익(TOEIC)을 학습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 항공서비스 과정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공식교육기관으로 항공기승무원, 항공사물류 국제공인자격증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영유아 교사론 과정도 운영중이다.
토픽코리아 홍보대사인 미스코리아(미코) 출신 모델 장현옥은 용인대학교 무용과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석사 졸업한 재원으로 2016 미스 전북(선)으로 당선,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키즈모델선발대회MC, 2016대한민국 한복모델페스티벌MC, 2018파주예술제“춤의 향연속으로”무용수 출연, 비달사순스쿨쉽 헤어쇼 무대연출, 미스모델월드오브더코리아 예선 심사위원을 하였고 국민대학교 모델학과 무용 외래교수,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교수와 한국미래춤협회 이사, 한국모델콘텐츠학회 이사로 활동중이다.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는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 서울시상공회의소 동작구상공회 임원사이고 사단법인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한국이러닝협회, 한국HRD기업협회 회원사이다. 자세한 안내는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토픽코리아닷컴)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