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부터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 박람회가 실시되고 있다.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박람회를 기념해 제품 할인을 적용하는 한편, 삼성전자 공식 협업 체결 관련 혜택까지 구성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의 명목으로 여러 가지 혜택을 부여해 왔던 이 곳은 먼저 삼성전자 공식 협약 체결 혜택을 제안한다. 루헨 일산파주는 자사 쇼룸 구매 고객이 삼성전자 전 지역 대리점에 방문할 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 증정 및 최대 60만원 상당 상품권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자체 할인도 엿보인다. 현장 내 고급쇼파를 비롯해 식탁 제품들과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를 기존보다 낮은 할인 금액으로 판매한다.

고급형 통세라믹 식탁 세트도 할인가에 구입하도록 배려한다. 포세린 식탁 세트와 고급형 통가죽 소파, 그리고 샤무드 소파 및 사하라 소파, 그리고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 모두 해당이다.

소비자들은 탄탄한 기능성이 특징인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기본적인 패브릭 소파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소파가 아닌 다른 품목인 호텔 매트리스는 템퍼페딕-씰리와 스턴스앤포스터 등이 존재한다.

브랜드 주력 상품인 소파는 고급 원자재가 적용된 품목만이 엄선된다.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및 플라츠사 바흐 원단-샤무드, Frabo 이태리본드가 활용된다.

이 뿐만 아니라 5mm 내추럴 통가죽 자재와 2~2.2mm 이태리통가죽, 그리고 E0합판 및 사면대패목 등의 원자재도 쇼파에 내장된다. 이러한 각각의 자재는 하단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할인은 개점 1주년 기념 할인 및 전 지역 무료배송 혜택, 그리고 입주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한정 입주박람회 특가 하에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는 프랑스 에페다 호텔 매트리스와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시 상품을 구매한다면 최대 30~50%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일산가구단지 쇼룸에서는 소파 마나코스 4인 미니코너 240만원 특가, 그리고 베키 이태리 통가죽 4인 소파 190만원 특가가 8월 한 달간 진행된다. 방문 후기를 작성할 시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혜택도 부여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