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통큰웨딩박람회, 8월 1일과 2일 양일간 대구웨딩특별전관 개최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8/01 [23:59]

대구통큰웨딩박람회, 8월 1일과 2일 양일간 대구웨딩특별전관 개최

박정길 | 입력 : 2020/08/01 [23:59]


대구 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지쳐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라며 "대구통큰웨딩박람회를 방문할 시, 결혼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 트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등 여러 혜택을 예비 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 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오는 8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대구웨딩특별전관에서 대구통큰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대구경북 지역에 살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과 결혼정보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혜택이 있다"라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통큰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대구결혼박람회장에 예비신랑님, 신부님을 위해 박람회 입장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통큰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통큰웨딩박람회는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남다른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드리겠다는 취지로 개최된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통큰웨딩박람회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통큰웨딩박람회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