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전 지점 최저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해 템퍼 페딕 매트리스 등 여러 라인업을 취급 중인 이 곳은 침구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발 맞춰 자체적인 할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행사는 하남점 쇼룸과 부산점을 비롯해 전 지점에서 실시된다. 각각의 지점에서는 금액 부담을 낮추기 위해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템퍼페딕 씰리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물론 여러 브랜드들을 총망라해 인하 금액으로 제공한다.

특히 신혼-입주 소비자들은 템퍼 씰리 매장 비바블어게인 쇼룸 내에서 신혼 혼수 매트리스 등 여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품목을 구입한다면 50% 할인 금액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필요하다면 국내 s자 스프링과 면대패목 E0등급 및 이태리밴드, 35kg이상 고밀도폼 등 원자재 원가를 확인할 수도 있다.

시흥 가구단지 현장에서 판매되는 브랜드는 미국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를 비롯해 기능성 썰타매트리스, 그리고 씰리 포스쳐피딕 등이 있다.

이 제품들은 쇼룸에서 컨설턴트 1:1 추천 하에 세부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들이라면 누구나 부산 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쇼룸 현장에 방문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관계자는 "메모리폼 제품 선택 팁이나 템퍼 매트리스 직구 추천 가이드 등 원하는 항목별로 세부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누워보거나 만져보며 체험한 뒤에 자신의 체형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부담 없이 방문해보기 바란다"라며 "샵인샵 루헨 쇼파 매장 내 소파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추가 10% 할인도 적용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산 동탄 가구단지 쇼룸에서는 관계자가 언급한 할인 이외에도 4인 패브릭 소파와 가죽 소파, 샤무드 소파 구입 시 추가 혜택도 제공 중이다.

특히 리뉴얼 오픈 행사의 명목으로 ‘방수커버 베개 무료 증정’ 혜택을 구성 및 제안 중이며 전 제품 최대 30~60% 전시품 할인 행사와 리뉴얼 씰리 최신모델 할인가 전시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