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화장품 전문기업 ㈜가람코스메틱과 싸이더스HQ의 ㈜두쏠뷰티(‘두쏠뷰티 BY 싸이더스 HQ')가 지난 9일 ㈜가람코스메틱의 주니어 브랜드 ‘리틀글램걸즈’의 브랜드 역량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두쏠뷰티는 국내 연예기획사 싸이더스HQ가 뷰티사업 진출을 위해 런칭한 뷰티 전문기업으로, ㈜두쏠뷰티에서 선보였던 일명 파마크림인 ‘컬앤볼륨크림’이 홈쇼핑 연일 완판 기록을 세웠다.

㈜가람코스메틱의 주니어 브랜드 ‘리틀글램걸즈’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케어, 뷰티 제품들을 출시한 상태로, 최근에는 목욕할 때 즐겁게 활용 가능한 버블 클레이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LHA성분과 천연유래성분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에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과 이를 활용한 콘텐츠로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리틀글램걸즈’는 경기도 시흥에서 뷰티스파매장을 운영 중이며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또한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중국과 베트남의 K뷰티의 열풍에 따라 ㈜두쏠뷰티 측도 여러 준비를 하는 와중에 ‘리틀글램걸즈’의 화장품에 콘텐츠를 입힌 최초의 사례라는 도드라진 콘텐츠성이 눈에 띄어 관계를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콘텐츠에서 제품이 파생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제품에서 콘텐츠가 파생되는 것은 드문 일이며, ‘리틀글램걸즈’의 다양한 캐릭터와 이야기에 ㈜두쏠뷰티가 지닌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서 협업하면, 다양한 마케팅 믹스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중국과 베트남의 K뷰티 열풍이 불고 있고 이에 편승하여 ㈜두쏠뷰티도 한류의 세계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중이기도 한데, 베트남 박닌에 위치한 K-콤플렉스 내 코스메틱 섹션에서 ‘리틀글램걸즈’ 코너를 개설할 예정에 있다.

‘리틀글램걸즈’ 또한 제품의 경쟁력과 캐릭터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든든한 협력자로서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