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글래드 호텔,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 출시 해

- 지니 이즈 백 투 글래드! 글래드, KT, 하이트진로의 스마트한 콜라보!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7/13 [10:15]

(대림) 글래드 호텔,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 출시 해

- 지니 이즈 백 투 글래드! 글래드, KT, 하이트진로의 스마트한 콜라보!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7/13 [10:15]

▲ 사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기가지니x진로 컨셉룸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글래드 호텔, 기가지니x진로의 굿즈로 꾸며진 컨셉룸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 출시 
- 스피커망, 진로 두꺼비 피규어, 수면안대, 소주잔 등으로 구성된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와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 제공, 선착순 20팀 한정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 증정
- 패키지 출시 기념,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 무료 제공하는 기가지니 발화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국내 AI 스피커 가입자 1위 KT ‘기가지니’와 국내 대표 주류 브랜드 하이트진로의 협업으로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를 2020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는 KT기가지니와 하이트 진로의 굿즈가 세팅된 컨셉룸에서의 1박과 여름철 홈캉스족을 겨냥해 출시한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1세트와 함께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을 제공한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쓸 수 있도록 기가지니 스피커망, 진로의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꿀잠을 위한 슬리퍼와 수면 안대, 배스타올, 그리고 커스터마이징된 전용 소주잔 2개로 구성된다. 

▲ 사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기가지니x진로 컨셉룸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또한, 얼리버드 혜택으로, 밀크 필 토너(30ml), 캡슐 세럼(15ml), 인텐시브 크림(10ml),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10ml)&웰라쥬 블루 솔루션(2ml)으로 구성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를 선착순 20팀에게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객실에 세팅된 기가지니를 통해 ‘지니야, 두꺼비 갖다 줘!”라고 하면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언택트 서비스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가지니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기가지니x진로의 굿즈를 이용하며 MZ세대들이 스마트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의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