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고기집 체인점 창업 브랜드 '고기원칙'에서는 고기집 창업 비용의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

어려운 시기 고기원칙 창업을 진행하는 가맹점주를 위해 선착순 10팀에게 로열티 평생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우리동네 1호점' 이벤트를 통해 고기원칙 매장에 없는 지역에 1호점을 오픈할 경우 가맹비 전액 면제, 로열티 평생 무료, 온라인 마케팅 지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불공정 거래를 원천 차단하고자 모든 계약 진행 시 전문 가맹 거래사가 동행해 가장 안전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고기원칙은 항아리 삼겹살이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 기간 70호점 돌파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고기원칙 관계자는 “범계점에서 716만 원으로 최고 일매출을 달성했음은 물론, 신도시 상권 배곧신도시점에서 631만 원, 오피스 상권 천안 청수법원점에서 502만 원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고기원칙은 국내 대표 물류센터인 SPC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모든 고기를 자체 공급하는 것은 물론 외부 이슈의 영향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본사에서 손질한 고기를 비롯한 식재료를 원 팩으로 가맹점에 제공하는 원 팩 시스템을 더해 '칼 없는 고깃집' 시스템을 실현했다.

가맹점에서는 고기를 항아리에 담아 숙성 냉장고에 보관 후 주문 시 그대로 서빙하는 효율적인 동선으로 주방 인력과 홀 인력을 최소한으로 운영하고 있다.

고기원칙은 엄선한 돈육에 비법 양념을 더해 3일간 항아리에서 저온 숙성한 고기원칙의 72시간 항아리 숙성 삼겹살은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으로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고기 주문 시 조개탕 또는 알탕 서비스, 쪽파절임, 청어알쌈장 등 기본찬과 식후 뻥튀기 아이스크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포츠서울에서 주관한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KBS 2TV '생생정보'에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소개되기도 한 고기원칙은 CM송을 완성해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가고 있으며, 7월부터 중독적인 고기원칙 CM송을 매장뿐 아니라 '붐붐파워', '박소현의 러브게임' 등 라디오에 송출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차별화된 소자본 고기집 체인점창업 고기원칙은 72시간 항아리 숙성 삼겹살의 차별화된 맛으로 고기집창업 맛집이 즐비한 핫플레이스 상권에서는 물론 신도시 상권, 오피스 상권, 주거 상권 등 상권의 제약 없이 전 매장 창업 사례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어려운 시기 창업을 결정하신 점주 분들을 위해 선착순 10팀에게 로열티 평생 무료 이벤트를 진행해 업종 변경 창업 및 1인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