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무살은 무제한 20% 할인” 여기어때, 갓스물 멤버십

▲ 사진= “스무살은 무제한 20% 할인” 여기어때, 갓스물 멤버십 © 여기어때컴퍼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연말까지 숙소 20% 무제한 할인…VIP 등급 '엘리트’ 승격ㆍ전용 이벤트 등 혜택 풍성
○ 여기어때 “20대가 원하는 여행의 가치를 고민하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
이제 막 스무살을 맞았다면 숙소 예약 시 무제한 할인을 받는 파격적인 멤버십 서비스가 출시됐다.
국내 대표 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갓 스물이 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9 ~2001년생으로 성인이 된 고객 5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올해 기준으로 20~22세가 된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 이어진다.
갓스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숙소 상품을 총 20% 무제한 할인 받는다. 가입 즉시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 받고, 동시에 여기어때 VIP 등급인 ‘엘리트’로 승격해 전용 숙소를 10% 저렴하게 예약하는 혜택이 더해진다.
여기어때 측은 “갓 스물이 된 고객들은 외부 활동을 확대돼 숙소 이용이 큰 폭으로 늘어난다”며 “데이트는 물론이고, 친구들과의 파티, 휴식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숙소를 방문한다”고 분석했다. 이어 “20대의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를 고민하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고 덧붙였다.
멤버십 가입자만을 위한 전용 월간 이벤트도 큰 관심이 받고 있다. 여기어때는 매달 20대가 필요한 서비스를 모아 브랜드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달 첫 행사는 이마트24와 함께 한다. 여기어때는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선착순 1만명에게 배포하고 있다.
또 여기어때의 갓스물 가입 페이지를 공유한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 300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 사진= 여기어때 B.I ©여기어때컴퍼니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