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수험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하우스터디에서는 서울 강동구에 둔촌 스터디카페를 정식 오픈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수험생들을 위한 프리미엄 독서실과 무인 스터디 카페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이번에 오픈한 둔촌 스터디 카페는 강동구 성내동 최대 규모로 오픈하게 됐다.

하우스터디의 24시 스터디 카페는 수험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집중이 잘되는 컬러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전국의 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성내동 둔촌 스터디 카페 역시 하우스터디의 최신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수험생들을 맞이한다.

또한 둔촌 스터디카페는 무인 운영시스템을 적용, 요즘과 같이 비대면 활동이 중요시되는 시기에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좌선의 선택과 결제 그리고 언제든지 출입할 수 있는 편리함을, 가맹점주들은 언텍트 영업으로 위생을 지키며 안전한 운영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효과를 얻고 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요즘과 같이 위생이나 건강이 중요시되는 시기를 맞이하여 성내동 둔촌 스터디 카페는 인테리어 시공에 더욱 신경을 써 친환경 페인트나 친환경 자재들을 대거 투입하는 등 수험생들이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라고 전했다.

한편, 5호선 둔촌동역 인근에 자리잡아 접근용이성까지 갖춘 하우스터디의 둔촌 스터디 카페에서는 7월 9일까지 수험생들이 하우스터디의 다양한 좌석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하우스터디 둔촌센터는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