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1위 해커스임용이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예비 선생님들을 위해 ‘과목별 핵심 특강 반값 할인’ 이벤트와 함께 무료 핵심 특강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임용은 교육학 신태식 교수의 ‘2월 N1 단계 서브노트 단권화 특강’, 전공유아 정주원 교수의 ‘놀이 이해자료, 놀이 실행자료 특강’, 전공영어 도원우 교수의 ‘1~2월, 3~4월 영자 신문 특강’ 등을 포함한 교육학, 전공유아, 전공국어, 전공영어, 초등, 전공음악, 전공역사, 전공지리, 전공화학, 전공체육, 도덕윤리, 전공물리 등의 과목별 핵심 특강 강의를 5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특강은 요점 정리가 필요한 수험생, 취약한 부분을 보강하고 싶은 수험생, 문제 풀이 스킬이 필요한 수험생 등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 모두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과목별 핵심 특강 반값 할인+무료 특강’ 이벤트는 해커스임용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7월 31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커스임용은 7월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는 그 외에도 2020학년도 임용고시 합격 사례, 합격 설명회 영상, 2020 중등 임용고시 경쟁률, 2차 면접, 교직면접,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치원 임용고시, 초등 임용고시, 초등 교육과정, 중등 임용고시, 중등교사 자격증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해커스임용은 올해 아모르아이티칭을 전격 인수하면서 아모르아이티칭 스타 강사진이 대규모로 입성해 더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보건교사, 전문상담교사, 영양교사, 특수교사, 사서교사, 국어교사, 영어교사, 수학교사, 역사교사, 음악교사, 체육교사, 유아교사 등을 포함한 2021학년도 임용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태련 교육학, 전공보건, 전문상담, 전공영양, 전공특수, 전공사서, 전공음악, 전공유아 등 여러 임용고시 과목의 강의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