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업‧예술‧체육 분야 미래 인재 양성

▲ 사진=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지난 2일 JDC 본사에서 제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JDC 꿈꾸는 장학생’ 발대식을 가졌다. © JDC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지난 2일 JDC 본사에서 제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JDC 꿈꾸는 장학생’ 발대식을 가졌다.
‘JDC 꿈꾸는 장학생’ 사업은 JDC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 초록우산어린이재단)가 공동 추진하고 있다. 학업·예술·체육 등의 분야에서 잠재력이 있고 성장 가능성이 충분한 제주 지역의 우수 학생들이 사회·경제적 이유로 꿈을 포기 하지 않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 사진=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지난 2일 JDC 본사에서 제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JDC 꿈꾸는 장학생’ 발대식을 가졌다. © 운영자

이날 발대식에서는 지난 5월 서류 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정된 장학생 24명의 선서식과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JDC 임직원들의 장학증서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JDC 꿈꾸는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전문 교육과 훈련 등에 필요한 재능개발비를 지원받고 자신의 꿈을 향해 발돋움하게 된다.
강승수 JDC 경영기획본부장은 “뚜렷한 목표와 꿈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장학생으로 선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JDC 꿈꾸는 장학생들이 제주를 대표하는 우수한 미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JDC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제주의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적극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