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시, 19일까지 ‘i-스탬프투어’ 추첨 ㈜창원짚트랙 무료이용권 지급


사진= 창원관광 해설 듣고, 짚트랙 공짜로 타자!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창원시는 ‘2020 특별 여행주간’인 이달 19일까지 ‘i-스탬프투어’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창원짚트랙 무료이용권을 준다고 3일 밝혔다.

‘i-스탬프투어’는 창원시 관광안내소에 근무하는 문화관광해설사에게 해설 서비스를 받은 관광객에게 스탬프를 찍어주는 것이다.

시는 ‘i-스탬프투어’를 올해 2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나 공직선거법에 따라 창원시민의 응모를 제한해왔다.

한편 문체부가 주관하는 ‘2020 특별 여행주간’을 맞아 이달 19일까지 창원시민의 응모도 받는다.

시에서 지정한 관광안내소는 저도 콰이강의 다리 해양드라마세트장 경남선교 120주년 기념관 돝섬해상유원지 마산역 창원의 집 시티세븐 성산패총 진해루 웅천읍성 등 10곳에 있다.

이 가운데 두 곳을 방문해 해설을 듣고 스탬프 두 개를 찍은 관광객 중 10명을 추첨해 ㈜창원짚트랙 무료이용권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5일 창원관광 홈페이지에서 한다.

김은자 창원시 관광과장은 “사람 간 최소 1m 이상 거리두기,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면서 안전한 여행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