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슨'포사는 2019년 전국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프라임’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프라임'은 세련된 디자인과 독일의 감성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 핸슨 본사 디자인팀과 R&D팀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1인용 소파이다.


'핸슨'소파 MD는 "'프라임'의 콘셉트는 '일상 속의 즐거움'이다. 우리네 인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평범한 일상 속의 잠깐의 휴식, 잠깐의 즐거움을 주는 소파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개발했다"라며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는 다양한 컬러로 제작되어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공간을 모던하고 화사하게 밝혀준다"라고 설명했다.

‘프라임’은 토리옹 프리미엄 레더로 제작되어, 가죽 자체에 감도는 은은한 광택과 감각적인 색상이 모던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프라임’은 머스터드, 화이트, 스카이블루, 카푸치노 총 네 가지의 모던한 컬러로 출시되어 배치하는 공간의 컬러감 혹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핸슨의 ‘프라임’은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안락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을 단단하게 받쳐주며 내 몸에 딱 맞게 밀착된다. 또한 오래 사용할수록 내 몸에 맞게 변형되어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현대인의 필수 아이템 ‘프라임’ 1인 리클라이너는 현재 할인 프로모션 중이며 전국 8개 핸슨쇼파 직영점(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양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