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뷰니오’가 무더위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에스오에스 찰떡 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에스오에스 찰떡 팩은 평소 마스크 팩 사용 시 만족이 어려운 부분을 충족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극세사 시트(Microfiber)를 베이스로 35ML의 대용량 구성으로 민감 피부, 트러블 피부 고객의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마스크 시트와 달리, 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마스크팩 부착 후 일상생활을 하더라도 떨어지지 않는 밀착력을 지니며, 턱선 아랫부분까지 커버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평소 관리가 소홀했던 목 라인까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성분 전체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되어, 민감 피부를 타겟으로 한 뷰니오의 브랜드 컨셉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뷰니오 관계자는 "에스오에스 찰떡 팩은 여름 무더위에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은 물론, 코로나19로 인하여 길어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위해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뷰니오 에스오에스 찰떡 팩은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7월 한 달간 뷰니오공식몰과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서 출시 이벤트로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