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이빗! 파티! 무더운 여름에는 스위트룸에서 우리끼리 호캉스 즐겨보자!

▲ 사진= 글래드 마포_스위트한 꿀딜 패키지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글래드, 스위트 객실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심 속 여름 휴가 즐길 수 있는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 출시
- 글래드 마포의 다이닝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 1박과 치즈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 제공
-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더운 날씨,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를 2020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사진= 글래드 마포_글래드 하우스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마치 집에서 머무르는 듯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다이닝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 그리고 달콤한 와인과 곁들일 수 있도록 크래커 및 다양한 치즈로 구성된 치즈플래터 1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하며 치즈 플래터는 그리츠M 레스토랑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 픽업할 수 있다.

또한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삼성 에어드레서,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 등을 갖춘 글래드 하우스에서 마치집에 머무르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오후 5시까지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의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