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퍼펙트 써머 이스케이프 패키지 © 콘래드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은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퍼펙트 서머 이스케이프 (Perfect Summer Escape)’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퍼펙트 서머 이스케이프’는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게 하였다. 올해는 해외여행 대신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무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계획한다. 저녁 메뉴를 고르고, 나누어 먹을 늦은 야식도 준비한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과 영화 한 편도 준비하며 달콤한 여름날의 설렘을 만끽한다. 호캉스의 꽃이라 불리는 조식을 먹은 후, 늦은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일상 속 여행을 만끽한다.
한강과 서울 도심의 전망을 품은 객실에서 체크인시 제공되는 미니 빔 프로젝터로 객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제공되는 빔 프로젝터는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의 시그니처 피자와 맥주로 구성된 아트리오 피맥 세트와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트리오 피맥 세트는 테이크 아웃으로도 즐길 수 있어 객실에서 호캉스를 온전히 즐기고픈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이 패키지의 또 다른 특징은 객실내 미니바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 예약과 투숙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350,000원부터 (성인 2인 기준, 세금 별도) 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를 확인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거나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