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6월 수능 모의평가(이하 6평)가 지난 18일 종료된 가운데, 지난해 치러진 수능과 비슷하거나 다소 쉬운 수준에서 출제된 것으로 분석됐다.

6평이 평이하게 출제되자 수능에선 수험생 간 성적 격차가 더 벌어질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6평 이후의 입시 전략과 학습 방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투스교육(주)이 운영하는 재수학원 청솔학원이 6평 이후 확실한 학습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재수정규 7월 시작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재수정규 7월 시작반’은 청솔학원의 시즌제에 따라 ‘시즌3’가 시작되는 시기로 시즌 3 커리큘럼에 따라 학습이 진행된다. 개인별 6평 성적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학습 약점을 찾아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전략 담임과 1:1 상담을 진행하며 6평 이후부터 수능까지 학습 전략을 점검하고, 생활 습관 및 멘탈 케어까지 진행 할 예정이다.

청솔학원 관계자는 "효율적인 약점 보완을 위해 학생 개개인에게 필요한 강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선택수업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습 시간에는 독서실 형태의 자습실인 ‘청솔 라이브러리’를 제공함으로써 재원생들이 수능까지 성공적으로 학습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투스교육㈜에서 제작한 우수한 학습 콘텐츠인 '한수모의고사', '한수달', '강남하이퍼 국수영 킬러시리즈' 등을 독점으로 제공하고, ‘이투스 전국연합 모의고사’를 시행해 재원생이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솔학원 ‘재수정규 7월 시작반’은 △강남/강북/분당/일산청솔학원이 7월 6일(월) △강남청솔기숙학원은 7월 5일(일), △평촌/부천청솔학원이 7월 13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다. ‘재수정규 7월 시작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등록 문의는 청솔학원 지점별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