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에서는 수험생들이 시원하게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도록 대전광역시 동구 가오동에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 브랜드로 대전지역에는 전민동의 프리미엄 독서실, 갈마동에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 카페에 이어 대전가오에 스터디 카페를 오픈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프리미엄 독서실이나 24시 스터디카페와 같이 젊은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매장의 승패는 공간구성과 인테리어에 달려있다 판단하고 계속된 연구, 개발을 통해 매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아늑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구성하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에서는 이용자들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설치하여 편의성을 더했다. 이용자는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좌석과 요금제를 직접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으며, 운영자는 외부에서도 회원정보와 이용현황, 결제여부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관리부담이 줄고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다.

하우스터디 대전 가오 스터디카페는 이용자 개인의 취향에 맞춰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독립형 1인석부터 도서관과 같은 개방형, 카페형 등 다양한 타입의 자리를 구성했고 과외, 토론학습이 가능한 그룹 스터디룸도 완비되어 있다. 게다가 수능 수험생부터 취준생, 공무원 준비생, 자격증 준비생 등 성인 수험생들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폭넓은 스펙트럼의 교육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대전 가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수험생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하여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요금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