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테너' © 매일유업

[투어타임즈=김선혁] 매일유업이 개인 카페 점주와 예비 창업자를 위한 '테너 여름 메뉴 레시피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개최 일자는 오는 11일로, 고급 머신이 구비된 커피플랫폼 '더컵' 미디어 센터에서 카페 점주 및 예비창업자 20명을 대상으로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레시피 클래스 주제는 '2020년 여름 시즌메뉴'다. 자체적으로 메뉴 개발을 하기 어려운 개인 카페 점주를 위해 매일유업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공개한다.
특히 개인 카페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메뉴를 중심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준비된 레시피는 △더블 시트러스 에이드 △자몽 젤리 아이스티 △베리믹스 프로틴 요거트 등 12종이다.
매일유업은 지속적으로 트렌드에 맞춘 여름/겨울 시즌메뉴를 개발, 이 같은 클래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개인 카페 점주님들의 어려움이 커진 시기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전문가와 함께 심혈을 기울여 고안한 레시피인 만큼 카페를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