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다가오는 무덥고 답답한 여름을 색다른 방법으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색다른 호캉스를 제안한다.

‘서머 나잇 라이브 (Summer Night Live)’는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으로 고객에게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 디럭스 객실 1박 ▲ 치맥 or 피맥 중 택 1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녁식사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디럭스 객실 11만원부터다.

라이브 공연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7시 30분, 8시 30분 세 차례 진행되어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가요, 팝, 재즈 등의 폭넓은 장르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안하는 만큼, 다가오는 여름에는 즐거운 공연을 감상하며 퀄리티 있는 식사를 곁들일 수 있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의 감성 충전의 시간을 제안한다.

1인 패키지 ‘띄어쉬기 (Pause your life)’는 객실 내에서 나만의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패키지는 ▲ 디럭스 객실 1박 ▲ 조식 (룸 서비스) ▲ BlanBlvn 그린 텐저린 가든 바디 워시 제품을 제공한다. 가격은 1박 기준 디럭스 객실 10만 4500원부터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트렌드가 된 언택트 서비스를 진행, 조식을 룸 서비스로 제공하여 객실 내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했다. 조식은 팬케이크 플레이트,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플레이트, 에그 플레이트 중 선택하여 수프, 샐러드, 커피와 함께 제공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고객에게 안전과 행복한 시간을 제공해드리는 것이 우리 호텔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점”이라며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호캉스를 하시는 동안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