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레일유럽_새로운 웹사이트 출시 © 레일유럽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레일유럽, 새로운 글로벌 예약 사이트 및 앱 통해 향상된 예약 서비스 제공
•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티켓 교환 및 환불, 앱에선 모바일 티켓도 구매 가능
• 유럽 국가들 빗장 푸는 6월 안에 예약 사이트 및 앱 점진적으로 출시할 것
레일유럽이 새로운 글로벌 예약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앱)을 오는 6월 출시한다. 새로운 플랫폼은 여행자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유럽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향상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제한된 기간 동안 레일유럽은 여행객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경험의 예약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웹사이트를 재정비했다. 기존 앱 또한, 새롭게 디자인됐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많은 유럽 국가들이 다시 여행의 빗장을 푸는 6월 안에 출시된다. 플랫폼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 중심의 튜토리얼이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새로운 플랫폼을 쉽게 탐색할 수 있고, 유럽의 도시나 해안 혹은 잘 알려지진 않은 곳을 여행할 때 직관적인 경험 팁도 얻을 수 있다.
레일유럽은 현대적인 감각의 웹사이트 디자인 변경은 물론 확장된 예약 인벤토리 접속을 위해 최신 기술로 예약 엔진도 업그레이드했다.

레일유럽 앱을 통해서는 유럽 열차 티켓을 구매하거나 다른 모바일 티켓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앱은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 이용자 모두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웹사이트는 고객들이 직접 열차 티켓을 교환하거나 환불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문가 도움 메뉴와 함께 사용이 보다 쉬워진다.
레일유럽의 다오 쿠오이 응우엔(Dau-Khoi NGUYEN) 대표는 “웹사이트와 앱 출시를 통해 향상된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게 기쁘다”면서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여름 휴가나 가족 여행을 예약할 수 있도록 개발에 힘썼다”라고 밝혔다.
레일유럽은 유럽 전역의 모든 철도 사업자가 시행하는 입국 조건 및 위생 조치에 대한 세부 사항과 함께 코로나19 관련 여행자들을 위한 최신 여행 정보를 매일 제공하고 있다.
레일유럽은 시장 상황을 반영해 6월 한 달 동안 새롭게 디자인된 웹사이트와 앱을 점진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 사진= 레일유럽 로고 © 레일유럽 제공



* 레일유럽 소개
레일유럽은 프랑스 국영 철도청인 e-voyageurs SNCF의 글로벌 유럽 철도 상품 배급사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레일유럽은 1932년부터 비즈니스를 시작해 70 개국에서 20,000 명 이상의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유럽 철도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레일유럽은 30개 국가, 25,000 여행지, 11,000 여행 루트 이상에서 폭넓은 기차 여행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특히 SNCF, 유로스타, 탈리스, 트렌이탈리아, DB, 렌페 등 유럽 철도회사의 구간권이나 스위스 트래블 패스, 유레일 패스, 독일 철도 패스와 같은 철도 패스 등 다양한 유럽 철도 상품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또한 30개 국가 별 웹사이트를 제공해 손쉽게 온라인을 통해 철도 상품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