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누리는 저녁의 여유

▲ 사진= MEA Seoul 파크카페, 목.금.토에만 선보이는 버블 테라스 프로모션 © 여의도 메리어트 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이제 불금은 옛말이다. 따라서 불목이 대세로 새롭게 떠올랐다.

목요일 저녁을 의미 있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여의도 빌딩 숲 한가운데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에서는 선선한 저녁,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테라스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버블 테라스 프로모션은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테라스는 바람이 지나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초저녁 선선하게 부는 바람을 맞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파클링 와인을 잔 또는 병으로 즐길 수 있으며, 까사 델 토키 싱글 에스테이트 소비뇽 블랑, 안티갈 우노 말벡 등이 제공된다.

잔은 5천 원부터 1만 5천 원까지, 병은 1만 5천 원부터 4만 9천 원까지 준비되어 있다. 스파클링 와인을 좋아하는 애주가라면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을 이용할 수 있는데, 금액은 1인 당 1만 9천원이다.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든든함을 책임져 줄 스낵과 시그너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감자튀김, 마늘 딥을 곁들인 허브 깔라마리 튀김, 훈제 연어 샐러드, 메리어트 치즈 버거, 파크카페 BBQ 플래터 등이 있으며, 이용 금액은 5천 원부터 최대 3만 9천 원까지이다.
2020년 6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뜨거운 해가 진 뒤 즐길 수 있도록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예약은 호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서울 전경 ©여의도 메리어트 서울 제공


*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007년에 문을 연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는 전 세계에서 17번째로 오픈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레지던스 브랜드이다. ‘Live Your Journey’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여행이 또 하나의 삶이 되도록 품격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

총 10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객실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주방 가전과 식기류, 세탁기 및 의류 건조기를 갖추고 있어, 머무는 기간과 관계없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크카페’와 고품격 라운지 ‘라이브러리’, 그리고 도심 속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어반 테라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2천 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실내 수영장, 실내 골프장, 국제 규격을 갖춘 스쿼시 코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직영 스파인 ‘수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수 피트니스 & 스파의 회원 만을 위한 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 신체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