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 출시 © 임블리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신제품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 3일 오전 10시부터 4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론칭 당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세안밴드 1개를 증정한다.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은 립 앤 아이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밀크가 한번에 가능한 3 in 1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진정 특허 성분과 라벤더꽃추출물 등의 6가지 허브추출물을 함유하여 편안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제형의 경우 밤, 오일, 밀크까지 3단계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밍 형태로, 별도의 클렌저 없이도 간편하고 말끔한 세안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전용 스패출러를 이용해 적당량을 덜어내 손바닥이나 손가락 열로 적당히 녹여준 뒤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메이크업을 지워 헹구어 내면 된다.
한편, 부건코스메틱은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 외에도 데일리 스파 클렌징 폼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