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개관 1주년 패키지 포스터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IT 벤처 산업 구로 디지털 단지 중심에 위치하고 구로 가산 디지털 단지 내에서 유일한 인터내셔널 브랜드 4성 호텔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가 오는 5월 31일에 개관 1주년을 맞이한다.
오픈 이래 많은 성원을 보내 준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듬뿍 담아 “Lucky 1st Anniversary”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기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객실 1박과 팬톤 컬러 색상으로 제작된 포포인츠 럭키 버킷백, 누구나 꽝 없이 당첨되는 경품 쿠폰이 함께 제공되며, 경품으로는 호텔 1박 숙박권, 아닉구딸 배스 어메니트 세트, 로젠탈 데코볼, 와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패키지를 통해 경품에 대한 호기심 및 당첨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테이블 32' 조식 50% 쿠폰 및 여유롭게 숙박 하실 수 있도록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선사하며, 판매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필수 해시 태그와 (#포포인츠바이쉐라톤구로, #포포인츠구로, #호캉스, #구로맛집) 함께 게시물을 등재하여 포포인츠 구로 개관 1주년을 널리 알려 준 고객에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포포인츠 구로 배스 어메니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테이블 32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1주년을 맞이 하여 오는 6월 15일 주중 런치 뷔페를 재개할 예정이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준비한 다양한 종류의 인터내셔널 뷔페 메뉴 및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육즙 가득한 고기, 파스타 및 피자 등 그 동안 고객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를 중심으로 재 구성된다.
한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비즈니스와 쇼핑,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주요 거점에 위치하여 자유 여행객과 비즈니스 여행객에 안성맞춤이다.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2분, 1호선 및 7호선과 인접하고, 인천공항으로부터 약 45분, 김포공항은 약 30분 거리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IT기업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 이동의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인근 인프라로는 현대아울렛, 마리오아울렛 등이 도보 15분 내 가능하며, 주변에는 먹자골목인 깔깔거리와 카페,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각종 편의 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또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은 'COVID-19'와 관련하여 주변의 모든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고객 및 호텔 직원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집보다 안전한 호텔’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숙박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