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오프라인 매장 10곳 중 7곳이 5년을 버티지 못하고 폐업을 한다는 조사 결과가 눈길을 끌었다. 7곳 중에는 소상공인의 비중이 98% 이상이라는 결과가 뒷받침되었다. 폐업을 피하지 못한 업체들의 90%는 온라인 마케팅을 전혀 진행하지 않았다는 공통점이 있었다.

광고대행사 애드지니어스는 "마케팅이 필수적인 요소라는 사실을 모든 소상공인은 알고 있지만, 믿고 맡길 회사를 찾기 힘들다는 이유로 주저하는 경우가 있다"라며 "애드지니어스는 투명하게 모든 과정을 공개하며, 단기계약을 통해 신뢰 관계를 구축한 뒤 장기계약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애드지니어스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블로그체험단 섭외 △인스타그램 관리대행 △블로그 제작 및 관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애드지니어스 관계자는 "이 모든 과정을 5~10년 경력의 AE 전문마케터가 컨설턴트를 배정해 철저한 기획하에 진행하고 있다"라며 "'천재적인 광고컨설팅으로 당신의 수익에 힘을 더하다'라는 사훈에 걸맞게 공격적이며 합리적인 마케팅을 대행해주고 있다.

한편, 파트너십은 애드지니어스의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