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브랜드 ‘명랑핫도그’가 지난 19일 사이드 메뉴 3가지를 추가로 출시했다. 추가된 사이드 메뉴 3가지는 매운맛을 더한 불닭 치즈소떡과 양념 감자튀김, 쫀달 치즈볼이다.

새롭게 추가된 사이드 메뉴들은 소떡소떡과 치즈볼, 감자튀김에 명랑핫도그의 개성을 추가해 새롭게 선보였다. 아울러 추가된 사이드 메뉴와 함께 핫도그를 같이 먹을 수 있는 ‘휴게소 세트’도 선보였다.

매운맛을 더한 불닭 치즈소떡은 그동안 휴게소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소떡소떡에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해 넣은 떡과 소시지를 개발하고 이에 소스를 불닭 소스로 변형 시켜 만들었다.

치즈볼은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양념 감자튀김은 명랑핫도그의 메뉴 중 하나인 감자통모짜핫도그의 감자를 바싹하게 튀긴 후에 원하는 시즈닝 가루를 뿌려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휴게소 세트는 불닭 치즈소떡과 찹쌀로 만들어진 쫀달 치즈볼, 따따블 치즈 핫도그, 그리고 감자통모짜로 구성한 메뉴이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하루가 다르게 고객들의 입맛이 변화하고 있어 부응하기 위해 이번에는 명랑핫도그의 특별함과 개성을 더해 완성도 있는 사이드 메뉴 3종을 출시해 메뉴를 다양화했다”라며 “앞으로도 명랑핫도그는 계속해서 메뉴 개발을 통해 맛과 개성을 잃지 않는 명랑핫도그만의 신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