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여행과 음식을 함께 추억하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 런칭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5/29 [10:38]

호텔스닷컴, 여행과 음식을 함께 추억하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 런칭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5/29 [10:38]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과 여행지에서 즐겼던 음식을 떠올리는 캠페인으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 참여 통해 여행의 기회도 잡을 수 있어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음식을 통해 여행의 즐거운 기억을 떠올리고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런칭했다.
 
일상을 색다르게 만들고자 좋아하는 이국적인 음식이나 기억에 남는 현지 음식을 만들어보며 여행을 추억하는 미각 체험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여행 중 머물렀던 숙소, 새롭게 경험했던 문화나 풍습, 다양한 액티비티 등의 추억하고,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찾아보는 랜선여행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불어넣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호텔스닷컴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새로운 음식을 시도해보는 것(31%)이 여행의 중요한 목적 중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휴가에서 돌아온 후 여행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여행지 음식으로 나타났다(54%)*.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호텔스닷컴은 여행지에서 맛봤던 다양한 음식을 통해 추억을 공유하고 다음 여행을 꿈꿔보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텔스닷컴은 추첨으로 캠페인 참가자 중 한 명을 선정해 다음 국내 먹방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먹어보고 싶은 음식을 생각하며 여행을 계획하거나 여행지에서 인상깊었던 맛집의 추억은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라며, "여행지에서 먹었던 음식의 맛과 냄새만으로도 여행의 추억을 쉽게 떠올릴 수 있을 만큼, 음식은 여행의 필수요소다.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통해, 맛있게 먹었던 여행지 음식과 관련된 여행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일상을 활기찬 에너지로 충전하고, 또다른 여행에 대한 설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 푸드 크리에이터 국가비가 여행 중 가장 즐겨 먹은 삼겹살 요리를 즐기며 여행의 추억을 나누고 있다.     © 국가비 유튜브 채널 제공


호텔스닷컴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푸드 크리에이터 국가비와 함께 국내 여행지의 지역 음식을 추억하며 여행의 추억을 나누는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5월 28일부터 6월 7일까지 열흘 간 인스타그램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여행 중 기억에 남는 음식 사진과 이와 관련된 짧은 여행 에피소드를 #호텔스닷컴먹방여행 과 #TasteOfTravel해시태그와 함께 호텔스닷컴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 사진= 국가비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과 함께 기억에 남는 여행지 음식 사진을 공유하며 추억 여행을 떠나보자고 제안했다     © 국가비 유튜브 채널 제공


호텔스닷컴은 추첨을 통해 1명의 참가자에게 동반 1인과 국내 호캉스(1박 당 30만원 상당**)를 누릴 수 있는 2박3일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숙박권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하며 기간 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 페이지 및 호텔스닷컴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