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000박의 무료 숙박 제공하는 #SLHFORHEROES 글로벌 캠페인

▲ 사진= Noborioji Hotel © SHL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전 세계 80여개국에 520여개가 넘는 다양한 호텔멤버로 구성된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SLH)는 '코로나19' 치유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 및 모든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500명에게 총 1,000박의 무료 호텔 숙박을 제공하는 글로벌 캠페인, SLH포히어로즈(#SLHforHeroes)를 5월 28일부터 한달동안 진행한다.

SLH는 SLH포히어로즈 캠페인을 통해 영웅으로 지명된 500명에게 여행제한 조치가 해제되면 해변 휴양지, 유적지 등에 위치한 SLH 호텔에서 2박의 무료 숙박을 제공할 예정이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나의 히어로에게 휴식을 선물하는 SLH포히어로즈(#SLHforHeroes) 캠페인은 SLH 홈페이지 내 게시된 설문지에 추천인과 추천이유, 연락정보 등을 작성하는 것으로 간단히 참여 가능하다. ]

▲ 사진= Relais Christine © SHL 제공

특히, 본 글로벌 캠페인은 '코로나19'로 방역 모범국가로 명성을 높인 한국의 신청을 독려하고자 한글 설문지가 제공되어 보다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SLH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개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SLH의 CEO인 장 프랑수아 페례(Jean-François Ferret)는 “코로나19 펜데믹에도 지치지 않고 수고를 아끼지 않은 전 세계 영웅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우리 주변에는 의료진은 물론 물품을 전달하는 배달기사, 노인과 취약계층을 돕는 자원봉사자까지 수 많은 영웅들이 코로나 19와 사투를 벌이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은 우리가 이들에게 도움을 받은 만큼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소유주가 다른 각각의 독립된 호텔들이 사회와 도덕성을 생각하는 SLH 철학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고 전했다.
#SLH포히어로즈 캠페인과 더불어, SLH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19'영웅들에게 개인적으로 감사를 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기프트 카드를 보내는 것 역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LH 홈페이지 내 또는 SLH PR 사무소, '에스마케팅'으로 통하면 된다.


▲ 사진= SLH 로고 © SHL 제공



*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소개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은 독립심 강한 투숙객들과 독립 정신을 강조하는 호텔을 짝 지어주고 있다. 전 세계 80 개 이상 나라들의 500 개가 넘는 호텔들로 구성된 SLH의 다양한 콜렉션은 첨단 디자인 호텔과 도시 중심부 보호 구역부터 오랜 전통의 교외 빌라들과 개인 소유 섬들까지 모든 것을 다 포함하고 있다.

SLH의 모든 호텔들을 늘 서로 다르지만, 최고의 장소, 최고의 품질, 개인 맞춤 서비스 및 목적지의 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이란 점에선 모두 하나가 된다. 어떤 SLH 호텔이든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 여행사 또는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로의 유선예약이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