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에는 몰디브에서 모히토 한 잔?

▲ 사진= 클럽메드 자유여행권 증정 이벤트 © 클럽메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자유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조사와 다양한 소식을 볼 수 있는 뉴스레터 구독 시 완료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클럽메드 몰디브 리조트를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권을 무려 10명에게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여행 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기간 내 자유롭게 일정을 선택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의 지상낙원을 선사하는 몰디브를 비롯해 자녀가 있는 가족이 여행하기 좋은 아시아에 위치한 12곳의 다양한 리조트를 선보인다.

특히, 클럽메드의 베스트셀러 발리와 푸켓 리조트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얀 설원에서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겨울 리조트도 준비되어 있다.

▲ 사진= 클럽메드 자유여행권 증정 이벤트 © 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 관계자는 “올해 여행을 가지 못한 사람들의 아쉬운 마음을 담아, 몰디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특히 이번 자유여행권은 여행 기간이 내년까지 넉넉해 여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고 전했다.
자유여행권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lub Med]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여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